CAFE

MSI 룰이 어떻게 되는건가요?

작성자랜더쓱필드|작성시간26.06.12|조회수37 목록 댓글 3

 

리그 1위는 진출
2위는 한경기만 하면되는걸로 알고있었는데

왜 1,2위끼리 경기를 하고 있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소원 | 작성시간 26.06.12 2위는 플인부터, 1위는 바로 본선직행
  •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 | 작성시간 26.06.12 넵 지금 1 2위라 여기서 이기면 1시드진출 지면 젠지랑싸워서 2시드 결정
  • 답댓글 작성자랜더쓱필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아 진출은 진출이고 지금은 시드결정권 인거네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