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유의 슈퍼 플레이 + 한타로 비비고 있다고 보여지는데 그게 좋은건 사실 아님. 한화 같은 강팀들이 매번 당하는거도 아니고. 밴픽부터 사실 계속 꼬이는중이라 이거 시리즈 뒤집으려나 모르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소원 작성시간 26.06.12 절대못이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너,도란이 똥 푸짐하게싸는중
-
답댓글 작성자GOAT.Le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오늘 탑, 정글은 올시즌 들어 최고로 저점 같긴함. 주사위 마이너스 수준임. 특히 오너가 이렇게 무너지는건 계산에 없는데.. 전판은 나피리 하나 보고 갈리오 뽑은거라해도 무방한데 그걸 카정가서 점멸을 쓰고 뒤지면서 거기서 게임 망한거임.
-
답댓글 작성자김소원 작성시간 26.06.12 GOAT.Leo 단적으로 다이긴 1세트에서, 수호천사도 다 안돌았는데 카밀있는거 생각조차안하고 깔짝이다가 죽으면서 밥상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GOAT.Le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김소원 뭐 4세트 잘하길 바래야죠..
-
답댓글 작성자김소원 작성시간 26.06.12 GOAT.Leo 그게맞긴한데...기대가안됨......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