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밴픽이 계속 먹히는 시리즈긴하네요

작성자마이클캐릭|작성시간26.06.12|조회수38 목록 댓글 2

초반 불리해도 중후반 가면 역전각보는 그래서
바텀이 강하게해서 풀면서 나가야 하는
티원의 요즘 폼인데 미드에서도 카시를 두고 라인전 빡센 구도를 잡으면서 가는것도 그렇고
그리고 자꾸 정글쪽에서 무리하다 킬넘겨주고 하는거
또 확실히 밀리오 같은거 잡는 케리아는 팀 필살기
하나 빠지는 느낌이 아쉽기도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 | 작성시간 26.06.12 상대 카시주면 아칼리하는거 다 읽히니까 쉔 리신으로 아칼리 들어오면 장막에못숨고 폭사당하는 조합 뽑는게 한화가 준비 진짜 잘했네요 반면티원은 놀다온거같고
  • 작성자안녕제비꽃 |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밴픽도 준비 잘해온 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