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 불리해도 중후반 가면 역전각보는 그래서
바텀이 강하게해서 풀면서 나가야 하는
티원의 요즘 폼인데 미드에서도 카시를 두고 라인전 빡센 구도를 잡으면서 가는것도 그렇고
그리고 자꾸 정글쪽에서 무리하다 킬넘겨주고 하는거
또 확실히 밀리오 같은거 잡는 케리아는 팀 필살기
하나 빠지는 느낌이 아쉽기도 하네요
다음검색
초반 불리해도 중후반 가면 역전각보는 그래서
바텀이 강하게해서 풀면서 나가야 하는
티원의 요즘 폼인데 미드에서도 카시를 두고 라인전 빡센 구도를 잡으면서 가는것도 그렇고
그리고 자꾸 정글쪽에서 무리하다 킬넘겨주고 하는거
또 확실히 밀리오 같은거 잡는 케리아는 팀 필살기
하나 빠지는 느낌이 아쉽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