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걍 1세트가 눈에 아른거리네....아오......

작성자김소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20 목록 댓글 0

사실 1세트도

오너가 깔짝이다가 카밀한테 안물렸으면 이기는게임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쳐 깔작이다가 궁맞고 죽으면서 다이긴거 밥상엎음

 

수호천사도없고, 애니비아도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탑,정글차이가 넘심해서...바텀이 아무리잘한다한들....이길수있으려나? 절대못이긴다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