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1세트도
오너가 깔짝이다가 카밀한테 안물렸으면 이기는게임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쳐 깔작이다가 궁맞고 죽으면서 다이긴거 밥상엎음
수호천사도없고, 애니비아도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탑,정글차이가 넘심해서...바텀이 아무리잘한다한들....이길수있으려나? 절대못이긴다봄
다음검색
사실 1세트도
오너가 깔짝이다가 카밀한테 안물렸으면 이기는게임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쳐 깔작이다가 궁맞고 죽으면서 다이긴거 밥상엎음
수호천사도없고, 애니비아도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탑,정글차이가 넘심해서...바텀이 아무리잘한다한들....이길수있으려나? 절대못이긴다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