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세트 제리/징크스해서 한번 캐리해보자

작성자김소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14 목록 댓글 0

이거말고는없다....ㄹㅇ로......지금은 그냥 바텀캐리로 이기는게 맞다.....

지금 카나비가 한화 핵심이면

 

지금은 페이즈가 티원핵심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