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트 제리/징크스해서 한번 캐리해보자 작성자김소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1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말고는없다....ㄹㅇ로......지금은 그냥 바텀캐리로 이기는게 맞다.....지금 카나비가 한화 핵심이면 지금은 페이즈가 티원핵심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