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즈가....진짜 통나무 다들어줘야한다 ㄹㅇ로 작성자김소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1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야 막내야 그렇게됐다 우리 X됐어...너밖에없어 상혁이형이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꼰티고 | 작성시간 26.06.12 해야된다 진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