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아지르나올때 불안했음.... 작성자김소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2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페이커 아지르가 분명 잘하는건 맞는데.... 그래도 좀 형체는 남아있는 요네랑, 목만남은 아지르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원삼성조유리 | 작성시간 26.06.12 걍 아지르가 지금 똥챔이라 ㄹ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