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너는 좀 반성해와라 진짜 오늘 오너때문에 시리즈를 다날림 작성자김소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2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너때문에 이길만한매치를 날ㄹ려버린게 큼.......밴픽은 차치해도 저게말이되냐고 진짜 개못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