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너는 좀 반성해와라 진짜 오늘 오너때문에 시리즈를 다날림

작성자김소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24 목록 댓글 0

오너때문에 이길만한매치를 날ㄹ려버린게 큼.......밴픽은 차치해도 저게말이되냐고 진짜 개못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