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거 므시 못갈거같네요 . 이정도 저점이 여기서 뜨냐 리그에서 잘하다가 ㅋㅋ

작성자마이클캐릭|작성시간26.06.12|조회수28 목록 댓글 1

kt올라오면 그나마그나마그나마 할만할거같은데
젠지가 안 질거 같아서 젠지만나면 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소원 | 작성시간 26.06.12 절대못감......KT가 가끔 젠지잡긴해도....지금 KT가 젠지이길만한폼은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