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티원은 아주부 프로스트가 생각남 작성자김밥먹고냠냠|작성시간26.06.12|조회수2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라인전 지고 한타 교전으로 이기던…이게 참 아이러니한게티원 처음 봤을때만 해도한차원 높은 라인전으로 박살내곤 했는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