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진짜 오너가 진짜 나쁜말로...너무못했음 작성자김소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3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그말 쓰기싫어서그러지만....진짜 그냥 개저점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뽀삐도 잡은거 날려버리고 아주 난리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