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트 졌을때 승부기운듯 작성자10zard|작성시간26.06.12|조회수4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게임 다 비볐는데 오너 조금을 못참고 앞으로나왔다가 물리면서 게임끝 여기서 시리즈 끝남 역대급 정글차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소원 | 작성시간 26.06.12 저도 공감.....여기서 넘어가버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