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에서 그렇게 폼이 좋았는데.. 작성자GOAT.Leo|작성시간26.06.12|조회수7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상체가 갑자기 시즌초로 돌아왔네..??그래도 긍정적인걸 찾아보자면 한타각은 잘봤다 정도..상체폼이 짧은 시간에 돌아오려나 모르겠네요. 이대로면 똑같음. 바텀 잠구고 상체 싸움하자고 밴픽할건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녕제비꽃 | 작성시간 26.06.12 아니 그 사이에 폼이 완전 박살날줄이야.. 답댓글 작성자GOAT.Le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너무 박살났는데요 이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