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컵대회 반복임 작성자김소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2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컵대회에서 그룹배틀때 어떻게든 이기다가, 플옵가서 광탈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딱 리그페이즈까지 2위로 올라왔는데 딱 저 최종전에서 발릴거같음 대떡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