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딱 컵대회 반복임

작성자김소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23 목록 댓글 0

컵대회에서 그룹배틀때 어떻게든 이기다가, 플옵가서 광탈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딱 리그페이즈까지 2위로 올라왔는데 딱 저 최종전에서 발릴거같음 대떡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