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너야 솔랭 원딜좀 그만하고 정글연습좀해..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65 목록 댓글 2

뭐 원딜하면서 손풀고 원래 가지고있던 숙련도로
대회에서 잘하면된다 싶긴했는데
그나마 깎는거 성공했던 뽀삐도 다시 첨할때수준되고
녹턴까지 맛없어지는게 좀 심각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7. Beckham | 작성시간 26.06.12 워크에식 개판

    성장이라는게 없음 챔프폭이 그 연차에 여태 그대로
  • 답댓글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비하인드에서 작년 월즈 문도때 알고보니 코치가 연습해오라했었는데 쌩까고 스킬조차 안읽어봤다는거 나올때 1차충격 올해 암베사 정글 메타때 페이커가 정글동선 짜주고있는거 나오는거보고 2차로 충격받았습니다 국대떨어지고 정글 연습좀 하나했더니 다시 원딜만돌리고.. 얜 진짜 위기감좀 가져야함여 여전히 육아롤 받는중인게 말이안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