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사거리 1000이야' ㅋㅋㅋㅋ 작성자Alexis Sanchez|작성시간26.06.12|조회수6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OAT.Leo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 길더라 구마야 ㅋㅋ 답댓글 작성자Alexis Sanche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귀여움 답댓글 작성자GOAT.Leo | 작성시간 26.06.12 Alexis Sanchez 펜타를 외쳤지만 정작 펜타는 아니었던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