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상성한번꺾긴했는데 작성자김소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5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폼찾아도 못이길거같은게 좀 불안하긴한데못가는게 오히려 호재라고생각하자.....크게혼나봐야함 오너랑 도란....도란은 진짜 리그막판부터 똥싸고있고, 오너도 중요할때 쳐 싸버리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OAT.Leo | 작성시간 26.06.12 젠티한정도 팀들 경기는 막상 하면 몰라요. 오늘 파멸적으로 지긴 했어도 피드백이야 빡세게 할거고 티원은 갑자기 고점 터지는게 이상한게 아닌 팀이죠. 작성자꼰티고 | 작성시간 26.06.12 이전 시즌처럼 절대 못이길 느낌 아님 준비 잘하면 몰라요 지금 티원이나 젠지나 누구하나가 확실한 우위는 아닌거같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