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폼은 기대가 안 되긴하지만 그냥 남은 1코에서 잘하자 그거밖에 없다

작성자마이클캐릭|작성시간26.06.12|조회수38 목록 댓글 2

밴픽부터 전라인 발린거나 다름없는 시리즈라
오히려 한대 맞고 정신 차렸기를.. 그리고 밴픽도
수정 싹 다 해야겠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OAT.Leo | 작성시간 26.06.12 감코진부터 선수들까지 빡세게 피드백 해야할 듯요
  • 답댓글 작성자마이클캐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라인전 밀리는 실력은 밴으로라도 잡고 들어가서 반반은 가줘야 하는데 그것마저 망가진 오늘이라 하루안에 어찌될지 모르겠지만 제대로 피드백 들어가야할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