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폼은 기대가 안 되긴하지만 그냥 남은 1코에서 잘하자 그거밖에 없다 작성자마이클캐릭|작성시간26.06.12|조회수3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밴픽부터 전라인 발린거나 다름없는 시리즈라오히려 한대 맞고 정신 차렸기를.. 그리고 밴픽도수정 싹 다 해야겠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OAT.Leo | 작성시간 26.06.12 감코진부터 선수들까지 빡세게 피드백 해야할 듯요 답댓글 작성자마이클캐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라인전 밀리는 실력은 밴으로라도 잡고 들어가서 반반은 가줘야 하는데 그것마저 망가진 오늘이라 하루안에 어찌될지 모르겠지만 제대로 피드백 들어가야할 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