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마유시 msi 2시드 진출팀 t1 예상하는군요 작성자Alexis Sanchez|작성시간26.06.12|조회수10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과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OAT.Leo | 작성시간 26.06.12 그래도 친정팀 사랑을.. 작성자레드불 | 작성시간 26.06.12 립 서비스 고맙다 구마야 작성자정신23 | 작성시간 26.06.12 립서비스일듯 작성자시우아빠 | 작성시간 26.06.12 예의상해준거일뿐 작성자7. Beckham | 작성시간 26.06.12 구마유시가 젠지를 뽑을 순 없으니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