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는 티원 밴픽패턴 싹 연구해온거 엄청 티나던데
카운터픽 걍 다 풀어주고 상대 모스트도 계속 열어주고..
이런겜은 지는게 올바른게맞다
더 준비열심히한 팀이 올라가야지
선수들은 이 중요한 기간에 광고찍고있고 감코는 연구안하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이팀 윗놈은 노는기간생겨서 광고돌릴수있다고 좋아할듯
-
작성자시우아빠 작성시간 26.06.13 ㅉㅉ
-
작성자4차전직 작성시간 26.06.13 로치님 딴데가지 말고 언능 돌아오세요
-
작성자John Wick 작성시간 26.06.13 어쩐지 케리아 페이커 픽이 개맛없더라
-
작성자GOAT.Leo 작성시간 26.06.13 상대방이 원하는 픽을 일부러 쥐어주었다는거야 아님 밴픽이 ㅈ같아서 결과적으로 상대방이 원하는 픽을 가져갔단 얘기야? 뭐 둘 다 결국 준비부족이란 얘기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