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3대0이다 . 이거 진거 너무크다 작성자마이클캐릭|작성시간26.06.13|조회수3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전 티원 젠지만날때 보는거 같네 ㅋㅋ스스로 급해지기 o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