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밴픽도 밴픽인데 내일도 상체 정신 못차리면 오늘 kt보다 더 터질듯

작성자마이클캐릭|작성시간26.06.13|조회수24 목록 댓글 0

어젠 그냥 라인전도 라인전인데 밴픽도 다 꼴아박고
불리한 구도로 겜 시작하고 정글은 정글대로 혼자 무리하게 들어가 죽고 제발 바텀 힘줘 캐리아 풀리도록
니들은 그게 정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