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픽도 밴픽인데 내일도 상체 정신 못차리면 오늘 kt보다 더 터질듯 작성자마이클캐릭|작성시간26.06.13|조회수2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젠 그냥 라인전도 라인전인데 밴픽도 다 꼴아박고불리한 구도로 겜 시작하고 정글은 정글대로 혼자 무리하게 들어가 죽고 제발 바텀 힘줘 캐리아 풀리도록니들은 그게 정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