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인은 진짜 아쉽겠다 작성자Francesc Fàbregas|작성시간26.06.13|조회수4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우스도 물론 잘하긴 하지만 아무리 봐도 기인이 국대 탑인 거 같은데하필 팀이 안좋을때 선발 기간이었던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