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인은 진짜 아쉽겠다

작성자Francesc Fàbregas|작성시간26.06.13|조회수47 목록 댓글 0

제우스도 물론 잘하긴 하지만 아무리 봐도 기인이 국대 탑인 거 같은데
하필 팀이 안좋을때 선발 기간이었던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