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젠지전 어쩌려나
젠지 바텀 메롱일때 이겼던건데..
지금 우리 상체가 말이 안되는 상황이라..
티젠이 MSI 갈줄 알았는데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윤발 작성시간 26.06.13 빡쎗어요 지난주 KT가 아니었음
-
답댓글 작성자시우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그랬어요? 스코어가 일방적이라 그런줄 알았네요
내일 잘하길 ㅠㅠ -
작성자Rachel Anne McAdams 작성시간 26.06.13 어제 그대로면 개털리겠는데...
-
작성자김밥먹고냠냠 작성시간 26.06.13 케이티는 꽤 잘했어요
젠지는 티원이랑 스크림한건지
비슷한픽이 나왔었고…
특히 1세트는
어제 티원 한화 경기 보는 느낌이였어요
다만 결과가 반대였을뿐 -
작성자마이클캐릭 작성시간 26.06.13 첫세트 진게 너무 컸어요 kt는 룰러 이즈가 대치때마다 밀어내는게 말 안 됐음. 그리고 3세트 내내 막 압도적으로 이긴건 아니지만 젠지만의 끈적하고 후반가면 안 지는 한타와 운영으로 이겨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