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기못봤는데 압살했나보네요

작성자시우아빠|작성시간26.06.13|조회수104 목록 댓글 5

내일 젠지전 어쩌려나
젠지 바텀 메롱일때 이겼던건데..
지금 우리 상체가 말이 안되는 상황이라..
티젠이 MSI 갈줄 알았는데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윤발 | 작성시간 26.06.13 빡쎗어요 지난주 KT가 아니었음
  • 답댓글 작성자시우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랬어요? 스코어가 일방적이라 그런줄 알았네요
    내일 잘하길 ㅠㅠ
  • 작성자Rachel Anne McAdams | 작성시간 26.06.13 어제 그대로면 개털리겠는데...
  • 작성자김밥먹고냠냠 | 작성시간 26.06.13 케이티는 꽤 잘했어요
    젠지는 티원이랑 스크림한건지
    비슷한픽이 나왔었고…

    특히 1세트는
    어제 티원 한화 경기 보는 느낌이였어요

    다만 결과가 반대였을뿐
  • 작성자마이클캐릭 | 작성시간 26.06.13 첫세트 진게 너무 컸어요 kt는 룰러 이즈가 대치때마다 밀어내는게 말 안 됐음. 그리고 3세트 내내 막 압도적으로 이긴건 아니지만 젠지만의 끈적하고 후반가면 안 지는 한타와 운영으로 이겨버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