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랑 장도 봐야하고 베이비 페어도 가야하고..
더군다나 게임 관련된걸 싫어하시는편이라 하하하하..
제가 안보면 더 잘하는 느낌(?)인지라 티원의 승리를 위해 안보는게 더 나은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제 몫까지 응원 좀 부탁 드립니다 ㅋㅋ 결과창 딱 봤을때 이겨있어줘라 얘들아!!!
다음검색
와이프랑 장도 봐야하고 베이비 페어도 가야하고..
더군다나 게임 관련된걸 싫어하시는편이라 하하하하..
제가 안보면 더 잘하는 느낌(?)인지라 티원의 승리를 위해 안보는게 더 나은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제 몫까지 응원 좀 부탁 드립니다 ㅋㅋ 결과창 딱 봤을때 이겨있어줘라 얘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