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티젠전은 못 볼 예정입니다 흑흑 ㅠㅠ

작성자GOAT.Leo|작성시간26.06.14|조회수28 목록 댓글 0

와이프랑 장도 봐야하고 베이비 페어도 가야하고..

더군다나 게임 관련된걸 싫어하시는편이라 하하하하..

제가 안보면 더 잘하는 느낌(?)인지라 티원의 승리를 위해 안보는게 더 나은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제 몫까지 응원 좀 부탁 드립니다 ㅋㅋ 결과창 딱 봤을때 이겨있어줘라 얘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