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냥 쉔이 카밀 상대로 찐빠내고 케어해준 베인이 썩을 때부터 게임 끝났음

작성자시이나 타키|작성시간26.06.14|조회수55 목록 댓글 2

딜러진인 카시 직스는 냉정히 말해서 베인 트런들을 위한 보조 도구 픽임.

직스는 쉔 출장갈 때 라클 해주고, 카시는 나중에 석화로 딜각 만들어 주라고 뽑았지, 얘들은 결코 게임의 주연이 될 수 없음

그래서 베인 키우려고 쉔 뽑아서 글로벌궁 지원 노린 거고

근데 밴픽 핵심인 베인과 쉔이 동시에 썩어버린 순간 그냥 컨셉이 없어져 버렸음

암베사, 갈리오, 카밀이 궤도에 올라 선 순간 카시 직스는 궁 말고는 게임에서 할 수 있는 게 없어진 거임

근데 진짜 이해가 안되는 게

아니 지금 폼 제일 구린게 탑 정글인데 한화전 2세트부터 쟤들만 계~속 밀어줌

톰마 ㄹㅇ 뭐하자는 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 | 작성시간 26.06.14 팀이 너무 친목모임화되서 아냐아냐 너 잘했어~ 분위기된 느낌
  • 답댓글 작성자시이나 타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오늘 탈락하면 걍 꼬톰마 다 내보내고 황제훈 감독에 티원이랑 아예 관계 없는 선출 코치 데려와서 팀 분위기 좀 갈아 엎었으면 좋겠네요. 가족 같은 분위기도 적당히 해야지 이건 뭐... 밴픽에서도 케리아한테 먹힌지 1년은 넘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