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진인 카시 직스는 냉정히 말해서 베인 트런들을 위한 보조 도구 픽임.
직스는 쉔 출장갈 때 라클 해주고, 카시는 나중에 석화로 딜각 만들어 주라고 뽑았지, 얘들은 결코 게임의 주연이 될 수 없음
그래서 베인 키우려고 쉔 뽑아서 글로벌궁 지원 노린 거고
근데 밴픽 핵심인 베인과 쉔이 동시에 썩어버린 순간 그냥 컨셉이 없어져 버렸음
암베사, 갈리오, 카밀이 궤도에 올라 선 순간 카시 직스는 궁 말고는 게임에서 할 수 있는 게 없어진 거임
근데 진짜 이해가 안되는 게
아니 지금 폼 제일 구린게 탑 정글인데 한화전 2세트부터 쟤들만 계~속 밀어줌
톰마 ㄹㅇ 뭐하자는 거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