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밴픽 이해가 안되네

작성자시우아빠|작성시간26.06.14|조회수60 목록 댓글 1

시즌내내 상수로 캐리하던 바텀 냅두고
저점이던 탑한테 캐리픽을 주네
베인 안터지게 하려고 자원 다 멕였는데 저러면 그냥 망하는거지 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ANEL | 작성시간 26.06.14 픽 순서도 좀 의문임 카밀을 먼저 뽑고 직스 뽑았어도 됐을거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