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픽 이해가 안되네 작성자시우아빠|작성시간26.06.14|조회수6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즌내내 상수로 캐리하던 바텀 냅두고저점이던 탑한테 캐리픽을 주네베인 안터지게 하려고 자원 다 멕였는데 저러면 그냥 망하는거지 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HANEL | 작성시간 26.06.14 픽 순서도 좀 의문임 카밀을 먼저 뽑고 직스 뽑았어도 됐을거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