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리오 미리 나와있고 카밀까지 나오면 궁으로 점찍어 버리면 딜러는 그냥 무조건 사망각인데
카밀을 존나게 잘쓰던 애들이 왜이렇게 한화전까지 카밀한테 제대로 맞아놓고 티어를 높게 안 봤지..니들은 바텀이 생명이라고; 하 결국 이것도 다 플레이에 따른 결과론적 이야기라 더 빡치긴하네..
다음검색
갈리오 미리 나와있고 카밀까지 나오면 궁으로 점찍어 버리면 딜러는 그냥 무조건 사망각인데
카밀을 존나게 잘쓰던 애들이 왜이렇게 한화전까지 카밀한테 제대로 맞아놓고 티어를 높게 안 봤지..니들은 바텀이 생명이라고; 하 결국 이것도 다 플레이에 따른 결과론적 이야기라 더 빡치긴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