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직스뽑기전 서로 직스 가져가면 좋을 상황이긴한데 카밀부터 뽑고 더 지켜보지

작성자마이클캐릭|작성시간26.06.14|조회수28 목록 댓글 1

갈리오 미리 나와있고 카밀까지 나오면 궁으로 점찍어 버리면 딜러는 그냥 무조건 사망각인데
카밀을 존나게 잘쓰던 애들이 왜이렇게 한화전까지 카밀한테 제대로 맞아놓고 티어를 높게 안 봤지..니들은 바텀이 생명이라고; 하 결국 이것도 다 플레이에 따른 결과론적 이야기라 더 빡치긴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이나 타키 | 작성시간 26.06.14 이렇게 딜러진 짤 생각이었음 카밀은 무조건 밴을 했어야... 확정 CC에 갈리오 도발 리신 Q 들어가는 순간 그냥 꽁킬인데 그 확정 CC에서 가장 판정 좋은 놈을 줘버렸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