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픽 또 썩은거같은데 작성자10zard|작성시간26.06.14|조회수4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자야라칸애니비아상대로 돌진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이클캐릭 | 작성시간 26.06.14 쵸비애니비아 상대로 지역장악 낑낑되는게 눈에 보임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 | 작성시간 26.06.14 한명들어가는데 지연되는동안 마오카이 궁깔리고 각개격파 당할수밖에없는 조합완성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