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유나라도 굳이 돌았어야 했나 싶은데ㅋㅋㅋㅋ 작성자수원삼성조유리|작성시간26.06.14|조회수8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전에 박으신 란도도 문제지만..이걸 져야되네 5꽉가면 걍 불리한데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꼰티고 | 작성시간 26.06.14 다 아쉽긴한데 서로 콜이 안됐나 너무 급했음.. 작성자시우아빠 | 작성시간 26.06.14 콜이 엇갈린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