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유나라도 굳이 돌았어야 했나 싶은데ㅋㅋㅋㅋ

작성자수원삼성조유리|작성시간26.06.14|조회수83 목록 댓글 2

그전에 박으신 란도도 문제지만..

이걸 져야되네 5꽉가면 걍 불리한데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꼰티고 | 작성시간 26.06.14 다 아쉽긴한데 서로 콜이 안됐나 너무 급했음..
  • 작성자시우아빠 | 작성시간 26.06.14 콜이 엇갈린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