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망한 이즈도 킬이란 킬은 다먹고 탑은 놔둬도 미는데 거기가서 다이브치다 다 죽어주고 작성자마이클캐릭|작성시간26.06.14|조회수6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 잘 큰 유나라두고 자꾸 따로 놀고 와역대급으로 질땐 기분 불쾌하게 지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우아빠 | 작성시간 26.06.14 ㅇㄱㄹㅇ 불쾌하게 지는거 진짜.. 작성자언더커버 | 작성시간 26.06.14 열불천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