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기고있을때 오바좀하지말라고

작성자10zard|작성시간26.06.14|조회수35 목록 댓글 0

도란 탑에서 갱플이랑 일기토뜨고 둘다 점멸빠졌을때 집으로 갔으면 되는걸 왜 거기서 상대쪽으로 가다가 이즈 궁 맞고 죽어줌?

그리고 4용 걸린 싸움에서 5대4면 리산드라 오기전까지 기달리지 왜 거기서 혼자 급박진해서 점멸 궁 박아서 죽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