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기인 이렇게잘하는데 대체 왜 국대를못간겨 작성자김소원|작성시간26.06.14|조회수4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우스도 잘하긴하는데.....내가봤을때는 제우스보다 기인이 더 안정적임.....국대같이 안정성이 중ㅇ요한 게임에서는 기인이 더 나아보이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rancesc Fàbregas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어제 같은 글 쓰긴 했는데 ㅋㅋㅋㅋ 선발 당시에 팀 상태랑 성적이 안좋아서 스탯이 별로였나 싶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