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기인 이렇게잘하는데 대체 왜 국대를못간겨

작성자김소원|작성시간26.06.14|조회수48 목록 댓글 1

제우스도 잘하긴하는데.....내가봤을때는 제우스보다 기인이 더 안정적임.....국대같이 안정성이 중ㅇ요한 게임에서는 기인이 더 나아보이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rancesc Fàbregas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어제 같은 글 쓰긴 했는데 ㅋㅋㅋㅋ 선발 당시에 팀 상태랑 성적이 안좋아서 스탯이 별로였나 싶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