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은 9년전에도 나를 msi로 보내줬는데 여전히 팀을 msi에 보내고있다 믿기질않는다
ㅋㅋㅋㅋㅋ
그시절 후니가 쉔 궁 타이밍 못맞춰가지고 팀보이스로
팀원들한테 욕먹기시작하니까
페이커가 우리가 알려주면되는 문제라고 바로 컷시키던거 기억나네요 진짜 별의별거 다 콜해줬다고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GOAT.Leo 작성시간 26.06.14 저 때도 부정적인 콜을 싫어했나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2018년도였나 역대 최악로스터로 퇴물몰이 당하기 시작할때도 팀원들한테 우승컵 못안겨줘서 미안하다고 울었을정도니..
-
답댓글 작성자GOAT.Leo 작성시간 26.06.14 마일즈 모랄레스 기억나죠.. 18년 말아먹고 19년 스프링이었나 우승하고 전년도 팀원들과도 많이 우승할 수 있었던 것 같은데 아쉽다며 눈물 흘렸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