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바텀라인이 이렇게 못했던적이 드문데
논란이후 룰러가 진짜 많이못해진느낌이랄까요....항상 티원상대로 최소 반반은쳤는데, 1세트뺴고는 그냥 지는걸 기본으로깔고들어가는느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윤발 작성시간 26.06.15 그냥 심각함. 정타이밍에 점멸 써도 팬들이 칭찬 하고 있음 점멸 안쨋다고.
계속 이러면 올해 글러먹었고 진지하게 월즈진출도 걱정해야함 -
답댓글 작성자김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래도 월즈는갈겁니다...확실히 걱정될정도에요...내가알던 룰러의포스가 안보여서놀랐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윤발 작성시간 26.06.15 김소원 이모습이면 가도 8강이 최대치에요 못가고 집에서 손가락 빠는것보단 낫지만 멜 이런거 숙련도 보니 한숨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