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티스코드 어제 솔방울라이즈궁 보이스 ㅋㅋㅋㅋㅋ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작성시간26.06.15|조회수177 목록 댓글 6

https://youtube.com/shorts/FT5ZH-xy9AQ?si=myZTmj2oHUX_dv11

오너) 어쩌지????
페이커) 야 타
페이즈) (쏘옥)

서커스에 적응하고만 페이즈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패닉왔을 상황인데 짧은콜에 찰떡같이 알아듣고 반응하는게 손이랑 머리 둘다 빠른듯여
    저걸로 성장속도 안끊겨서 반격각도 잡혔고
  • 답댓글 작성자수원삼성조유리 | 작성시간 26.06.16 페이즈 솔랭 같은 자리에서
    상대 탈리야 궁 벽으로 타고 빠지는거 봤는데
    그냥 생각이 빠름요
  • 답댓글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수원삼성조유리 골카 와카 동시에날아오는거 골카만 딱 쉴드로 막는거보고 ㄹㅇ 얜 다르구나싶던 ㅋ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수원삼성조유리 | 작성시간 26.06.16 마일즈 모랄레스 이거 거리조절만 봤는데
    저건 미친놈 맞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15 와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