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수 3일간 국대소집이라 팀연습못하는중
소집안된 나머지 티원선수들은 솔랭도 안돌리는중이라는거같고
하루이틀 새 패치버전으로 연습한다고 데이터 모으기도
힘들거같고 팀합도 제대로 못맞출거같은데
이게 국제전앞두고 일어날일인가싶은 ㅋㅋ
그와중에 티원은 저번주에 또 광고를 돌렸구나..
다음검색
월화수 3일간 국대소집이라 팀연습못하는중
소집안된 나머지 티원선수들은 솔랭도 안돌리는중이라는거같고
하루이틀 새 패치버전으로 연습한다고 데이터 모으기도
힘들거같고 팀합도 제대로 못맞출거같은데
이게 국제전앞두고 일어날일인가싶은 ㅋㅋ
그와중에 티원은 저번주에 또 광고를 돌렸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