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번주 경기 호러쇼 볼 각오해야겠네요ㅋㅋ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작성시간26.06.22|조회수66 목록 댓글 2

월화수 3일간 국대소집이라 팀연습못하는중
소집안된 나머지 티원선수들은 솔랭도 안돌리는중이라는거같고
하루이틀 새 패치버전으로 연습한다고 데이터 모으기도
힘들거같고 팀합도 제대로 못맞출거같은데
이게 국제전앞두고 일어날일인가싶은 ㅋㅋ


그와중에 티원은 저번주에 또 광고를 돌렸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소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무리 밑에서부터 천천히 연습경기삼아서올라온다쳐도...저렇게 하면 좀 그런데...역시 케스파는 티원 고려 존나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소집해서뭐하게....한 몇달남았는데
  • 답댓글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제발 이기기만이라도했음 좋겠네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