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empre Community

맛있는 떡볶이

작성자28기 장성웅|작성시간26.06.20|조회수10 목록 댓글 1

3일 전 선생님께서 저녁으로 떡볶이를 사주셨습니다!

1학년들도 저희도 모두 맛있게 먹었습니다!

희웅이는 떡볶이를 먹어서 신났나보네요
찬이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대역죄인 명찬이까지 맛있게 먹네요

명찬이가 대역죄인인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사건은 저희가 떡볶이를 먹으려고 준비하고 있을 때 일어났습니다. 그때 선생님께서 떡볶이를 라볶이로 만들기 위해 라면을 스프없이

이렇게 만들어달라고 부탁하셨습니다. 하지만 명찬이는…

라면에 스프를 넣어버렸습니다… 명찬이는 이런 큰 죄를 저질러놓고 맛있게 떡볶이를 먹었습니다.
명찬아 왜그러는 거야…

선생님 저희에게 맛있는 떡볶이를 사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8기 김선호 | 작성시간 26.06.20 명찬아... 왜그러는거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