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단♡시인(1)

살다 보니

작성자현영길|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2


살다 보니 / 玄房 현영길 뒤돌아보니 오르막 내리막 인생길에서 임의 사랑 손길 보인다. 시작 노트: 온 인류 사랑하시는 임의 숨결이 느끼는 아침이다. 하루하루 반복 연속에서도 늘 밝은 미소로 나를 안아 주시는 임의 크신 손길이 나의 마음을 울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천이종수 | 작성시간 26.06.23 고운 글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들 위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현영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샬롬!^^...선생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