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게 인사 드려요

작성자예쁜이입니다|작성시간26.06.15|조회수28 목록 댓글 2


소리사랑에 오심을 환영합니다.
아래 질문에 적당한 내용을 적어 올려주세요.


Q 소리사랑을 알게 되거나 가입하신 동기는요?.
==A : 언제 가입했는지도 기억 안나는... 까마득한 과거에 가입했습니다 ㅜ ㅜ 당시 어찌 가입했는지 기억이 안납니다. ( 무려 2010년에 가입했네요)


Q 소리사랑에 대한 첫 느낌은요?
==A : 꾸준한 곳


Q 현재 사시는 곳은요?.
==A : 서울


Q 그 닉넴의 의미는요?.
==A : 어릴때 정한 닉네임이라 애같은 느낌이네요. 뜻 그대로입니다. 


Q 자주 오셔서 함께하며, 나누고 싶은 것이 있으면 함께 하기로 해요??
==A : 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터와함께 | 작성시간 26.06.15 예쁜이님 반가워요~~
  • 작성자나 가 자 | 작성시간 26.06.16 졍회원으로 승급이 되었구요
    즐거움가득 하시길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