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사랑에 오심을 환영합니다.
아래 질문에 적당한 내용을 적어 올려주세요.
Q 소리사랑을 알게 되거나 가입하신 동기는요?.
==A : 저도 다른 회원님들처럼 꾸준히 글 올리시는것 보고싶어서 가입했습니다
Q 소리사랑에 대한 첫 느낌은요?
==A : 따뜻해요 편안하고 심적인 안정을 느끼네요
Q 현재 사시는 곳은요?.
==A : 현재 관악구에 거주합니다
Q 그 닉넴의 의미는요?.
==A : 세상과 소통하는 소리가 나에게도 남에게도 따뜻했으면 좋겠습니다
Q 자주 오셔서 함께하며, 나누고 싶은 것이 있으면 함께 하기로 해요??
==A : 네 감사합니다 글 보러 자주 올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