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글 게시판

[스크랩] 비만 오면 내 마음은 -시 한송이-

작성자하얀마음|작성시간26.06.05|조회수13 목록 댓글 0
🍁 Have a nice day

비만 오면 내 마음은 -시 한 송이-

늦은 밤 들리는 소리 한밤에 새봄을 알리는 정겹게 들리는 빗소리 내 마음을 흠뻑 적시고 밤새도록 소리 없이 비만 오면 내 마음은 밀려오는 그리움 때문에 더욱 공허해지는 시간 내 가슴은 왜 이다지 두근두근 설레게 하는지 창문에 부딪히는 소리에 잠 못 이루고 빗방울에 부딪쳐 꽃잎은 비바람에 마음마저 흩어져 날리는 날 비를 맞으며 걸어보고 싶구나. ☞ 가장 훌륭한 삶을 산 사람은 살아 있을 때보다 죽었을 때 누구보다 빛나는 사람입니다.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그대가 머문자리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