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비만 오면 내 마음은 -시 한송이- 작성자하얀마음|작성시간26.06.05|조회수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Have a nice day 비만 오면 내 마음은 -시 한 송이- 늦은 밤 들리는 소리 한밤에 새봄을 알리는 정겹게 들리는 빗소리 내 마음을 흠뻑 적시고 밤새도록 소리 없이 비만 오면 내 마음은 밀려오는 그리움 때문에 더욱 공허해지는 시간 내 가슴은 왜 이다지 두근두근 설레게 하는지 창문에 부딪히는 소리에 잠 못 이루고 빗방울에 부딪쳐 꽃잎은 비바람에 마음마저 흩어져 날리는 날 비를 맞으며 걸어보고 싶구나. ☞ 가장 훌륭한 삶을 산 사람은 살아 있을 때보다 죽었을 때 누구보다 빛나는 사람입니다.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그대가 머문자리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