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어머니

작성자쏘가리|작성시간26.06.11|조회수10 목록 댓글 0

이제 어머니가  우리 곁을 떠나 긴 여행을 가실려고 한다.

한 평생 고생만 하시고 마지막은 고통을 안고서 넘 힘들어 하시면서 ...ㅠㅠ

그동안 너무 감사하고 너무 미안했습니다.

부디 아프지 않고 힘들지 않은 곳에서 편히 지내시길 바랍니다.

사랑하는 어머니 우리 어머님ㅠㅠ

감사했습니다.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