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별세 작성자쏘가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장모닝에 이어 어머니도 우리곁을 떠나셨다.너무 힘들게 투병생활을 하셨다.이렇게 힘들게 보내서 너무 마음이 아프다.생각하면 두고두고 괘롭을듯 하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