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어머니 별세

작성자쏘가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2 목록 댓글 0

장모닝에 이어 어머니도 우리곁을 떠나셨다.

너무 힘들게 투병생활을 하셨다.

이렇게 힘들게 보내서 너무 마음이 아프다.

생각하면 두고두고 괘롭을듯 하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