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업신청 부탁드립니다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1330기정윤성M보병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1244기 용수맘(8연박격포4.2전지중) 많이 떨리고 눈물부터 날까봐 걱정이예용~~ㅜㅜ
-
답댓글 작성자1244기 용수맘(8연박격포4.2전지중) 작성시간 26.06.23 1330기정윤성M보병서울 그렇죠~
너무 멋지고 간지나게
변한 모습에 감동,눈물,
대견함,자랑스럽고
귀신잡는 무적해병
으로 변한 모습에
여차하면 못 찾을수도
있어요~^^♡
감동의 수료식 날 일겁니다.
망원경,손수건 필수 준비물로 챙기셔도
좋을듯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1244기 용수맘(8연박격포4.2전지중) 작성시간 26.06.23 1330기정윤성M보병서울 눈물나도
멋진아드님
찾으러 가실때
가족분중
동영상,사진 꼭
정하시고요♡♡ -
작성자1329기 김윤후맘(6여/공병)부산 작성시간 26.06.22 1330기 안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1330기정윤성M보병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잘부탁드힙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