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답답해서 글을 올립니다. 제아들이 지난달, 스트레스인지 몰라도 우울증으로 국군수도병원에 입원했다고 합니다. 그리고는 핸드폰도 꺼놓았는지 가족들과 차단을 해놓았는지 연락이 안돼요...부대에서도 병원에서도 아무 연락없고...곧 상병이 되는데 휴가는 오는걸까요? 큰 문제가 있는건 아니겠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1328기 유동훈 맘(65본부/급양)부천 작성시간 26.06.05 연락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ㅜ
얼마나 걱정되고 마음 아프셨을까요.,
우리아들도 가슴과 등통증으로 검사받으려고 잠시 휴가 나와서 가까이 보고도 걱정했었는데 얼마나 답답하셨을까요
그래도 군에서 잘챙겨주시고 걱정해주시더라고요
너무 걱정하지 마셔요
아드님도 어머님도 모두 건강하시길 기도할께요~~^^ -
작성자1327 윤준호M(61본부/수송)김해 작성시간 26.06.05 다행입니다
잘해결되어서~^^ -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작성시간 26.06.06 아무쪼록 치료 잘받고 우울증 극복하기를 기원하고 응원합니다!
-
작성자1329/태희맘/광주 작성시간 26.06.06 우리애도 2사단으로 실무배치 받은터라 이글을 읽고 가슴이 철렁 괜찮아졌다니 너무 다행입니다 안그래도 2시단 부조리가 심하다 선임들무섭다 말이 많아 걱정스러운데 울 해병아들이 뭐가 힘들었을까요ㅜㅜ 남일같지않아 몇자 적어봅니다 휴가는 나왔나요? 빨리 보고 싶겠어요
-
작성자1322기김기문맘2사단(보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관심 가져주시고 마음 써주셔서 감사합니다.곧 휴가 나오면 따뜻한 응원의 말한마디 해주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