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있습니다.]궁금하고 답답해요

작성자1322기김기문맘2사단(보병)|작성시간26.06.05|조회수101 목록 댓글 19

안녕하세요! 답답해서 글을 올립니다. 제아들이 지난달, 스트레스인지 몰라도 우울증으로 국군수도병원에 입원했다고 합니다. 그리고는 핸드폰도 꺼놓았는지 가족들과 차단을 해놓았는지 연락이 안돼요...부대에서도 병원에서도 아무 연락없고...곧 상병이 되는데 휴가는 오는걸까요? 큰 문제가 있는건 아니겠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328기 유동훈 맘(65본부/급양)부천 | 작성시간 26.06.05 연락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ㅜ
    얼마나 걱정되고 마음 아프셨을까요.,
    우리아들도 가슴과 등통증으로 검사받으려고 잠시 휴가 나와서 가까이 보고도 걱정했었는데 얼마나 답답하셨을까요
    그래도 군에서 잘챙겨주시고 걱정해주시더라고요
    너무 걱정하지 마셔요
    아드님도 어머님도 모두 건강하시길 기도할께요~~^^
  • 작성자1327 윤준호M(61본부/수송)김해 | 작성시간 26.06.05 다행입니다
    잘해결되어서~^^
  •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 작성시간 26.06.06 아무쪼록 치료 잘받고 우울증 극복하기를 기원하고 응원합니다!
  • 작성자1329/태희맘/광주 | 작성시간 26.06.06 우리애도 2사단으로 실무배치 받은터라 이글을 읽고 가슴이 철렁 괜찮아졌다니 너무 다행입니다 안그래도 2시단 부조리가 심하다 선임들무섭다 말이 많아 걱정스러운데 울 해병아들이 뭐가 힘들었을까요ㅜㅜ 남일같지않아 몇자 적어봅니다 휴가는 나왔나요? 빨리 보고 싶겠어요
  • 작성자1322기김기문맘2사단(보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관심 가져주시고 마음 써주셔서 감사합니다.곧 휴가 나오면 따뜻한 응원의 말한마디 해주려고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