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2사단 김포,강화날씨는(6/6토)요^^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작성시간26.06.06|조회수26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330기 한민상 부( 5101) 전주 | 작성시간 26.06.06 국방 의무를 다하고 있는 청룡해병들
    응원합니다 ㆍ
    한번 해병은 영원한 해병!!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06 오!!~~
    기상청~ 2사단의 창이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최고이십니다 👍

    접시꽃 ~ 여름이면
    산책로에 예쁘게 하늘거리며 아름다움을 뽑내는데 참 예쁩니다
  •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06 1327기 장민기 해병
    2사단의 청룡부대 청룡이들
    말도 해병이들 그대들이
    있어서
    이 나라
    이 땅
    대한민국이 안전합니다 무사무탈 응원합니다
  •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1328 김도윤맘 (2사5여51,보병)광주 | 작성시간 26.06.06 청룡해병이들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