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2사단 김포,강화날씨는(6/8월)^^v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작성시간26.06.07|조회수20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07 1327기 장민기 해병
    2사단의 청룡부대 청룡이들
    말도 해병이들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날까지 무사무탈 응원합니다
  •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1304 장진우 부(2사1포대화생방)판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화이팅
  • 작성자1329기 엄수언할맘;2사/정훈(경기도) | 작성시간 26.06.08 장민기부님! 감사합니다.
    1329기 수료후 새로 시작하는 곳에서 선임병의 경험과 배려를 배우고 인정받고 사랑받으며 생활해 나가길 기원드립니다 .
    아말 다말 무탈하게 필승!
  • 답댓글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감사합니다 아무쪼록 엄수언손자분도 실무배치가서 좋은 선임 좋은 동기만나서 무탈하게 군생활하기를 빕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