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2사단 김포,강화날씨는(6/10수)요--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작성시간26.06.09|조회수33 목록 댓글 10

재미나이가 내일 날씨를 이해 못하는지 실수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283기 장용진맘 (6여/예비역)서울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1328 김도윤맘 (2사5여51,보병)광주 | 작성시간 26.06.10 매일매일 2사단 날씨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1329기 엄수언할맘;2사/정훈(경기도) | 작성시간 26.06.10 장민기부님! 오늘도 정성스러운 날씨 정보 만드신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일만 가득하고, 우리 해병이들도 무탈하게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1327장민기부(2사/5여53박격포)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 감사합니다 재미나이가 만들었습니다 수고하세요 ^^
  • 작성자1330기 한민상 부( 5101) 전주 | 작성시간 26.06.10 매일 매일 이어지는 수고로움에 감사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